연혁

HISTORY

㈜태울코리아 주요연혁
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평택 ♠♠♠-PJT 5D 시스템 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 ◎◎ Line LAY OUT 2D 도면 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평택 ♠♠♠ 서편 1차 노즐검측 PJT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천안 ♣♣-PJT 5D 시스템 구축
  • M360 출시(대용량 5D 모바일버젼)
  • T360 출시 (높은 호환성과 낮은 사양에서 빠른 속도 지원)
2017
  • 중국 시안 삼성 반도체 RiskMap 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평택 ♤♤♤-PJT 5D 시스템 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 ◈◈◈ PJT Hook-up
  • S5D Enterprise 15출시 (Object 1,500만개 수용)
2016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UT△동 및 제☆변전소 3D Scan & 5D Modeling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◈◈◈ PJT 5D 시스템 구축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 ○○~●●Line 3D Scan 및 Web Map구축
  • 주소이전 서울서초구,법인명 변경 ㈜태울 ->㈜태울코리아
2015
  • 태울 기업부설연구소 설립
  • 해외지사 서안태울 설립(중국 서안시 소재)
  • 중국 시안 삼성 반도체 ♧♧♧-PJT Tiara 5D 구축 완료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UT☆동 Tiara 5D 구축 완료
2014
  • 중국 시안 삼성 반도체 ♣-PJT Tiara 5D 구축 완료
  • 삼성전자㈜반도체 화성 ◎◎◎-PJT Tiara 5D 구축 완료
  • 법인명 변경 ㈜태울엔터테인먼트- ㈜태울
2013
  • 인터렉티브 UI기반 3D 시스템 기술 개발 3차년도 -KETI 과제 참여
  • 반응형 광시야각 초다시점 3D광학계 원천기술 3차년도 -KIST 과제 참여
  • T3S-모바일용 3D 엔진 개발
  • Tiara V1.0 개발 완료
2012
  • 인터렉티브 UI기반 3D 시스템 기술 개발 2차년도 -KETI 과제 참여
  • H3 Closed Beta Test
  • 본사 이전(성남시 분당구)
  • 기업용 솔루션 Tiara5D 개발
  • 3D Engine 기반의 On-line 실시간 협업 5D System 개발
2011
  • XIAH-Global 서비스
  • 가상세계 프레임워크 기술 개발 – 정 과제 참여
  • 인터랙티브 UI기반 3D 시스템 기술 개발 1차년도-KETI 과제 참여
2010
  • 신영웅문 The Lord of Heroes II – 중국 SNDA에 수출
  • XIAH, 신영웅문 – PC방 채널링 서비스
2009
  • XIAH – 브라질 서비스
  • 중국 서안 Artwork Center 설립
2008
  • 러시아 – ALFA Lab 설립
  • XIAH – 북미 지역 서비스
  • XIAH – 홍콩/대만 수출 계약
2007
  • 시아 : XIAH – 미국 수출 계약
2006
  • 한국-중국 합자 법인 JV 설립 (TADU Entertainment)
2005
  • 신영웅문-II :The Lord of Heroes II , 시아 : XIAH 상용화
  • 한국 RPG 최초 Item-Mall Business Model 도입
  • 서극, OSMU Project “칠검하천산 : Seven Swords” 게임 개발 계약
2004
  • Casual MOG “시아 : XIAH” 개발, 중국 XINDE Group(Cway) 수출 계약
2003
  • 신영웅문 : The Lord of Heroes II – 중국 SNDA와 수출 계약
  • 신영웅문 : The Lord of Heroes II – 동남아시아 6개국 수출 계약
2002
  • 신영웅문 : The Lord of Heroes II” 대만 수출 계약
  • 신영웅문 : The Lord of Heroes II ” Asia Pacific ICT Awards 2001 대상
  • 2001 Digital Contents 대상
2001
  • 대만중앙투자 (CDIB), USD 5,000,000 투자 유치
  • Real-Life Simulation RPG “신영웅문 : The Lord of Hero” 개발, 서비스
2000
  • Ghost-Hunter Action game “Slayers” 개발 및 상용화
  • 게임팝 (GamePOP) 설립
1999
  • 3D Action shooting game “MECHLOAD” 개발
1998
  • 세계 최초 무협 온라인 게임 “영웅문 : Heroes” 개발
  • 97’ 우수 국산 게임 사전 제작 지원 대상
  • “영웅문 : Heroes” 상용화 서비스
1997
  • Samsung UNITEL, Multi-media Network game 공급 계약
  • “FOUNDATION” 상용화 서비스 (UNITEL, DACOM)
1996
  • MPOG “FOUNDATION” 개발, 한국 최초 상용화
  • KAIST 부설 연구소 설립, 정보통신부 국책과제 업체
1995
  • 태울 창립, Multi Player Online Game 최초 개발사
1994